분류 전체보기 (54)
00_개발일지 (7)
01_전공관련 (16)
02_나의_이야기 (0)
03_내가_좋아.. (7)
04_영화를보고 (7)
05_소녀시대 (1)
06_옴니아 (2)
07_호주 (0)
nike shoes on sale
nike shoes on sale
«   2018/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분류없음


오후 7시 하루 2명씩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어플이 있네요

친구들한테 소개팅 받고 잘되면 좋지만 맘에 안들었을때 어정쩡한거 되게 불편했는데


어플로 하니까 상대방이 맘에들면 선택하고 아니면 말고

완전 편하고 쿨해ㅋㅋㅋㅋㅋ





처음엔 호기심 반으로 어플을 받았었지요

솔로의 외로움을 누가 알아주나요~ 

근데 요즘은 이 어플에 푹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은근 재밌네요

오후 7시가 기다려질 정도에요






자 그럼 제가 애용하고있는  소셜데이팅앱 당장만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당장만나’어플을 다운받아요


   ▲앱스토어 바로가기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회원가입할때 핸드폰 인증, 각종 프로필 작성 등 번거로운건 사실인데요

정확하게 적을 수록 높은 프로필 등급을 

받을 수 있으니  정성과 진심을 가득가득!! 




약 일주일 정도 남녀 성비를 맞추기 위해 승인심사를 거치는데요~

쫌만 참으면 매일 2명의 이성이 막 쏟아져 ㅋㅋㅋㅋ




두명 중 마음에 드는 프로필을 선택한 후

사진 보고 나이도 보고 나와 가깝게 사는지

뭘 좋아하는지 주말엔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파악한 후 



이 사람이다 싶으면 호감도 평가를 해요



 커피콩 1개를 선물로 받는데 나중에 이 콩이 상대방을 선택할 때 정말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그리고 좋아요를 표현하고 상대방도 나를 선택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오오! 매칭성공ㅋㅋ


매칭이 되면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쑥스러우니깐 문자로 먼저 말걸기 ㅋㅋㅋ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당장만나 어플리케이션

완전 추천추천 대박 추천!!!




아이폰 앱 다운


안드로이드 앱 다운


당장만나 공식 홈페이지


당장만나 페이스북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